본문 바로가기

리뷰/IT제품 리뷰

이그닉(IGNIQ) A/S 후기, A/S 받는 방법, 접수

바이북 14x 2020 후기에 이어, 그 사이에 있었던 A/S 후기도 남겨봅니다.

 

제품명은 이그닉 바이북 14x 2020 에디션.

증상은.. 노트북이 꺼졌음에도 USB 입력이 있으면 다시 켜지는 증상이었습니다.

 

과연 이그닉의 A/S는 어땠을까요?

 

저는 먼저 증상을 보여주는 영상과 함께, 증상을 설명한 글을 

이그닉(IGNIQ)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했습니다.

카카오톡 검색에 IGNIQ 치시면 나옵니다. 이그닉은 안나와요..

 

개발자가 두려워 할 단어.. "이슈"

 

그때가 주말이어서, 월요일에 바로 답장을 받았는데요.

답장은 이렇습니다.

 

카톡으로 문의했음에도 불구하고, 친절하고 빠르게 안내를 해주셨습니다.

 

다만, 언제쯤 받을 수 있을지, 어떻게 처리가 되는지, 방문수거 주소는 왜 안물어보는지..?

이런 의문이 있어서..

잘 모르겠는거나 궁금한거는 추가로 다 질문했습니다.

 

그러자 이렇게 친절하게 또 답변을 해주셨습니다.

A/S보낼 때, 저는 담당자분들 편하시라고 비밀번호를 없에놓고 보냈습니다.

그리고 A/S 접수했음에도 증상을 메모해달라고 부탁하시더라고요.

저는 또 편하시라고 아주 길~고 자세하게 정리해서 동봉해놓았습니다 ㅎㅎ

 

방문수거 주소지또한, 처음 주문할 때 시켰던 주소로 알아서 해주셨더라고요!

(물론 주거지가 바뀌어서 수정 부탁을 했지만요)

 

 

 

다음날,

우체국 기사님이 제품 수거해가셨고..

2일 뒤에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왔습니다.

이그닉에서 전화가 온건데요.

근데 개인전화로 하신건지, 전화 업체 등록을 안하신건지 이그닉으로 안뜨더라고요.

모르는 전화 안받는 사람들은 끊어버렸을수도 있었을 것 같네요.

 

아무튼 전화로, 제품의 상태와, 왜 그런 증상이 발생했는지 등의 정보를 친절하게 알려주셨습니다.

다음날, 우체국을 통해 수리한 노트북을 다시 재수령 받았고요.

 

저같은 경우는 바이어스(BIOS)설치, (아마 업데이트 누락이겠죠) 문제로 전원증상이 발생했다고 하네요.

모든 노트북에서 저 증상이 나타났다면 이슈였겠지만..

이그닉팀에는 다행히도 제 노트북만 BIOS 문제로 그랬네요. ㅋㅋ

 

저같은 경우는 당연히 무상수리를 받았습니다.

 

 

여러분들도,

궁금하신거나 A/S받고 싶으시면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시고 질문하셔요.

여러분들에게도, 회사에게도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이상 A/S후기였습니다.